CEO 인사말



CEO 인사말
CEO Greeting

CEO 인사말

저희 (주)기배이앤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창사이래, 첨단산업의 발달과 초정밀화 추세를 반영하여 여러 고객님들의 요구에 만족하는 코팅코타, 재료 물성시험 및 연구시험장비를 제작하기 위하여 성실하게 노력해 왔으며, 이제 좀더 새로운 제품과 다양성을 갖춘 토탈 솔루션 제조 메이커로서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수 많은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에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큐브코아는 건설산업에 대한 다양한 구축 경험과 운영 노하우로 국내최고 수준의 건설정보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건설기업에 제공되는 토탈 솔루션은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보장해 드립니다.

국내시장 출품을 기점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목표로 지속적인 정보교류를 통하여, 좀 더 향상된 제품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코팅코타 분야의 국산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 파트너를 통하여 수출 활성화를 도모 하고 있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과 한층 나은 기술력으로 승부해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 !
앞으로도 ㈜기배이앤티는 "기술력 향상", "신기술 개발", "내실경영 가지창출"을 목표로 과학.연구.시험기기의 선두주자로서
여러 고객님들의 요구에 맞는 연구개발 및 품질 향상과 생산성 극대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으로 여러분과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